본문 바로가기
하루에한대 정성만

년간 200대를 판다는것은?

by postu 2022. 4. 1.
<년간 200대를 판다는것은?>
입사후 년간 100대를 돌파한후 나는 나의 세일즈에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렇게 땀흘리고 목이 쉬어라 고객을 만났지만, 신문에 나오는 서울판매왕 처럼 성과가 나지 않는 것이었다.
나는 알게 되었다. 자동차세일즈는 자신이 보는 만큼 성과가 난다는 것을...
말은 제주도에 보내고 사람은 서울에 보내란 말이 머리를 쳤다.
그래 나는 울산에 있지만, 전국을 거점으로 세일즈 한다면 내가 서울에 있건, 울산에 있건 중요치 않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나의시장을 대한민국으로 정한후!
나는 년간200대를 돌파 하였다.
"영업의 성과앞에 변명하지 마라."
"딱 고만큼의 자신임을 받아 들여라."
월출고 17대를 12달 지속해야 년간 200대에 도달 할 수 있다.
이 수준에 입장하는 세일즈맨은 전체의 약0.5% 정도인데, 기아.현대차에서 전국판매왕에 도전할 수 있는 레벨이 되고, 판매왕들 사이에 명함을 내 밀 정도가 되는 것이다.
땀흘리고 구두굽을 몇개를 바꾸었다니 이런 원시적인 이야기가 아닌, <개인브랜딩> 이란 도구를 훌륭하게 이해하고 내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출발점에 서게 되고, 대한민국 자동차 마케시어 현황과 브랜드 현상들이 내눈에 들어오는 시점이다.
"남과 다른 차별화"
"넘볼수 없는 자신만의 특화된 상품"
년봉2억이 넘어가고 부수입으로 활동비가 생길수록
자신의 세일즈에 지금 보다더 의문을 던지고 질문 해야 하며
힘을 다해 세일즈 하기 보다 머리를 써서 시장을 이해하고
투박함에서 벗어나 세련된 세일즈 기술이 내몸에 베이고
나의 업이 고객의 삶에 영향을 주고 고객과 교류함에 나의 사명감이 뚜렷 해지는 시점을 맞는다.
"개방적인 마인드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실행하고 피드백 하고자 노력해야 한다."
<년간 200대를 판다는것은?>
전문가의 반열에 올랐다는 것이며 나의 세일즈 모양들이 나를 극복하는 과정에 늘 긍정적이고 도전해야 하며, 판매왕의 성과를 진정으로 축하해주고 배울것이 무엇이고 그것이 나의 비지니스와 다른점이 무엇인지 냉철하게 판단할 수 있는 수준이 #년간판매200대 인것이다.
_년간 000대를 판다는 것은?
_다시 올려 봅니다
_리마인드

 

 

기아자동차 역대최단기 그랜드마스터
누계판매 4천대
명예의전당헌액회원
포스트맨플래너 발행인 

렌터카하면? 정성만입니다 
010-5337-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