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소개하는 노하우
포스트맨기9기 단톡방에 매일 키워드소개 하기가 올라온다.
이것을 3월말까지 하기로 결정하였다. 큰 설명이 필요하지 않으며, 지속하다보면, 스스로 깨우치게 될 것으로 본다.
<일반 차량 판매도 하나요?>
가끔 이런 질문을 마주하다 할 때면 나의 세일즈 메니져먼트를 걱정하기 보다는 내가 잘 가고 있구나 <확신한다>
나의 세일즈를 나 스스로 명확히 정립하지 못한다면 위험에 빠질수 있다.
브랜딩이 목적인가?
판매를 높이기 위한 전략인가?
내가 가고자하는 세일즈의 목표는 언제나 시장중심이 되어야 하므로 #비지니스키워드 는 변화속에 늘 위태로울수 있다.
그렇기에 더욱더 나를 브랜딩 함에 전략적 방향이 견고하고 흔들림이 없어야 한다.
고객인식은 딱! 한가지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QJpzL/btru6LkKCW7/D1rdL6V21X8U6vrmdakPQk/img.png)
'포스트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중요하다 (0) | 2022.03.14 |
---|---|
#살롱드포스트맨 (0) | 2022.03.07 |
나의 성과에 기여하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0) | 2022.03.04 |
#석세스데이 (0) | 2022.02.28 |
포스트맨 회원 강의 (0) | 2022.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