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MAN #소개경험 #고객경험
우리의 비지니스는 단순화 할수록 강화된다.
목적된 단순화를 통해 성과를 높일수 있다.
소개해 주는 고객이 소개해 준다.
정성만부장에게 자동차 #소개경험 을 가진 포스트맨이 또 소개해줄 확율이 높다.
바꾸어서
소개해 주지 않(은)는 고객은 소개해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소개시장이 중요한것은 과도한 마케팅 비용과 프로스펙팅에 시간사용을 줄일수 있기 때문이며
#지속가능한_성과 를 얻기 위해서 이다.
소개해주지 않는 고객에게 소개를 바라는 장기적인 계획과 실천들도 중요하지만,
소개해주는 고객들의 사례들을 연구하고 그 이유들로 브랜딩 하여
#정성만세일즈 를 강화 하는 것이 핵심이 되어야 한다.
내가 이유가 되지 못한다면 결코 소개는 없을 것이다.
시장에서 바라보는 고객인식은 마케팅의 핵심이다.
우리의 비지니스는 선택되는 #이유 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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